홍보

KOLLABO와 연계된 다양한 LINC사업단의 소식과 뉴스레터를 한눈에 만나보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!

포토 포커스

2021 경상북도 기술이전마트
등록일
2021-11-05
작성자
LINC+사업단
조회수
716

본교 LINC+사업단은 지난 11월 2일 경북 LINC+사업협의회(경운대학교, 경일대학교, 대구대학교, 대구한의대학교, 안동대학교, 영남대학교)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주최하여 2021 경상북도 기술이전마트를 개최했다.


호텔인터불고에서 개최된 이번 기술이전마트에는 총 25개사 기업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, 각 대학이 미활용 및 보유한 기술을 기업 관계자들에게 발표하며 수요기업에 라이센싱, 양도 등 기술 이전을 추진함으로써 사업화 촉진과 맞춤형 One-Stop 기술이전을 통한 기술사업화 활성의 목적과 참여기관의 사업 소개 및 사업화 지원 컨설팅을 통한 지역기업들의 발전을 제고하는 자리가 되었다.


본교 기계자동차학부 김용대 교수의 [플렉시블 마이크로 디바이스 및 그 제조방법에 관한 기술]을 주제로한 발표와, 컴퓨터사이언스학부 정기현의 교수의 [서 파일에 포함된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이용한 데이터 은닉 장치]를 주제로 한 발표도 진행되었다.


이번 행사를 통하여 경일대학교 LINC+사업단 김현우 단장은 산··관의 협력 네트워크를 통한 연계활동으로 지역강소기업들의 특성에 맞는 기술의 공유와 상담을 통해 많은 기업관계자들의 관심을 파악하였으며 앞으로 대학과 지역기관과 산업체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여 지역혁신성장의 앞장서겠다고 전했다.